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스티 레이크 루츠편 공략 03 1860 삼촌 (Rusty lake Root)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러스티 레이크 루츠편 공략 03 1860 삼촌



지난 줄거리


1860년 봄 제임스는 자신의 저택에 들어가기위해 창문을 깨부쉈다.

그리고 한 계절이 지난 지금 과연 그에게는 무슨일이 생길것인가?



가끔 느끼지만 너무 무기력한 모습이다.


아무생각 없는 얼굴로 모닥불을 지피고 싶어하는 제임스



아까 제임스가 생각한 모닥불을 힌트로 우리는 모닥불을 지펴야 한다는걸 알았죠

제임스의 왼쪽에 위치한 서랍장에서 성냥을 얻어줍니다.

이제 확실히 어떻게 해야할지 느낌이 오네요



오른쪽으로 이동하다보면 이런 초상화를 만날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상화를 뜯어내면 위 그림이 나오는데 이 그림이 바로 러스티 레이크 루츠편의 기본적인 줄거리가 될 그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위의 열쇠를 가지고 옵시다.



잠겨있던 서랍장을 열어보니 도끼가 나오네요



이제 뭘해야할지 정말 각이 딱 나옵니다.

방금 얻은 도끼로 장작을 뚜까 썰어줍니다.



이제 성냥과 장작을 이용해 불을 피워줍니다.

놀랍게도 화로안에는 열쇠가 있었네요

가져가 줍니다.



아까 잠겨있던 창문을 열어보니 피묻은 손바닥자국이 있네요

조금 으스스하지만 어딘가의 비밀번호겠죠?



유리병 아래있던 서랍의 비밀번호였습니다.

저는 3-2-1-3 이렇게 숫자를 이용해 외웠습니다.

참 쉽죠?



안에는 시계가 하나 들어있는데요

탭해서 시계를 열어주면 8시 25분을 가르킵니다.



괘종시계로 다가가 시간을 8시 25분으로 맞춰줍니다.



그럼 시계의 요정이...?

삼촌??



뭔가 깨름직 하지만 화살표 방향을 탭해줍니다.



이런.. 탭하면서도 이곳만은 아니길 바랬는데....



꼭지를 두드리다보면 길이 열립니다.

길을 따라가다보면 이렇게 심장이 나오니 일단 얻어줍니다.



아까의 그림을 보면서 유추해보자면 심장을 유리병안에 담아야 겠군요

근데 저건 도데체 뭘 의미하는걸까요?



어쨌든 심장을 유리병안에 담아주면 이번편이 마무리 됩니다.



이제 루트 2곳이 생겼지만 아무곳이나 가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끌리는곳으로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 모두들 좋은하루되세요 윱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