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본주의 무너뜨릴 소행성 16 Psych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구의 자본주의를 씹어먹을 행성 16 Psyche



*영상으로 보시면 더 자세한 이야기를 더 즐겁게 볼수 있습니다.



2023년 나사는 16 Psyche라는 소행성을 향해 탐사선을 발사할 예정 입니다.


작은 소행성이지만,


엄청난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16 Psyche는 철과 니켈 플로티늄등


금속으로 이루어진 소행성 입니다.


엄청나게 돈이 된다는 이야기죠.


물론 이것만 가지고 탐사선을 발사하기는 아깝죠.


16 Psyche의 경우


어떤 분화된 모체의 핵 찌꺼기가 아닐까 하는 의문도 품고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으로썬 돈이 된다는것 밖에는 의미가 없겠네요.


만약 이 소행성을 지구로 인양하기만 한다면,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걸 사고도 남을만한 돈입니다.



요건 S형 소행성에서 많이 발견되는 감람석입니다.


초록빛이 도는 아름다운 광석이죠.


물론 16 Psyche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이렇듯 운석은 돈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구의 경제를 한번에 무너뜨릴 정도의 가치를 지닌 소행성 16 Psyche 였습니다.



미노스채널을 구독하시면, 더 즐겁게 우주를 즐길수 있습니다.


미노스 채널 구독하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iueY5_an4zZCZXdkuq_cA?view_as=subscri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