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큐브이스케이프 극장편 공략 (2/5) : Cube Escape : Theatr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큐브이스케이프 극장편 공략 (2/5) Cube Escape : Theatre



연극을 무대를 기준으로 나누다 보니 분량이 들쑥날쑥해지네요 ㅎㅎ

어쨌든 두번째 연극이 시작됩니다.



단순하게 모양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무대에 있던 모양을 이용해 비밀번호를 넣어줍니다.



칵테일레시피가 나왔네요



앞서 화장실에서 잔을 두잔 챙기셨다면 저처럼 번거롭게 칵테일을 만들지 않을수 있습니다.ㅎㅎ



칵테일을 잘 만들어 대접해줍니다.



잘 먹고나서 갑자기 테이블에 자신의 머리를 찧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피를 흘리고야 말았습니다.



칵테일잔에 남자의 피를 담아 챙겨줍니다.

아마도 블러디메리를 만들기위한 재료로 보입니다.

(블러디메리 : 러스티레이크호텔에서 사슴에게 만들어준 칵테일

재료로 피가 사용된다.)



어쨌든 이번 무대는 이것으로 마무리 됩니다.


그럼 다음무대로 뵙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