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큐브이스케이프 버스데이편 (3/5) : Cube Escape : Birth 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큐브이스케이프 버스데이편 (3/5) : Cube Escape : Birth Day



토끼가 들어온문으로 가줍니다.



끓는물이 담긴 주전자로 눈을 녹여줍니다.



발판을 치워주세요



건전지가 보이네요

챙겨줍니다.



깨진 화분에서도 건전지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얻은 2개의 건전지를 기계에 넣어줍니다.



이제 파리를 잡아볼 차례입니다.

싱크대의 왼쪽 모퉁이에 파리가 보이시나요?



파리가 앉아있던곳에 껌을 붙여줍니다.



파리가 껌에 붙어있네요



챙겨줍니다.



덫의 경우 왼쪽을 탭해 먼저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이렇게 파리를 미끼로 넣어줍니다.



물고기가 잡혀있네요 ㅎㅎ



당연하게도 물고기는 고양이에게 주시면 됩니다.



물고기를 먹고 똥을싼 고양이

그리고 그 똥안에서 열쇠를 찾는 플레이어..

어쨌든 챙겨줍니다.



방금 얻은 열쇠로 파란서랍의 아래쪽을 열어줍니다.



여기서 보너스스테이지를 볼수있습니다.

물론 이번편의 진행과는 아무런 상관도 없습니다. ㅎㅎ

그럼 전편 러스티레이크호텔에서 얻은 비밀코드를 넣어볼까요?



"1894"



오오 !!

러스티레이크호텔에 잡혀있던 동물들의 영혼이 탈출했고

하비도 앵무새로 변해 도망쳤군요



이제 오브젝트에서 진짜 영상을 봐야하니 코드를 찾아볼까요?

우선 아버지의 자켓안에서 편지를 한통 찾아줍니다.



우선 이 모양을 잘 기억해줍니다.



"데일에게

9번째 생일 축하해

너의 친구하비가"



우표를 챙겨줍니다.



처음 받았던 편지에도 우표가 있습니다.

물론 제가 챙기라고 했으니 챙기셨겠죠 다들 ㅎㅎ



우표를 그림과 똑같이 넣어주면 "1966" 이라는 코드가 된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오브젝트가 다음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ㅎㅎ


그럼 다음편에서 뵙겠습니다.